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세계 명품 캐시미어 원단인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젠자 등을 실용적인 금액으로 제안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불어 본인만의 클래식한 캐시미어 맞춤코트와 맞춤 수제 정장을 동시에 준비하는 비스포크 맞춤양복 또한 이벤트 중입니다. 양복 이벤트 원단은 영국 해리슨, 스카발 원단등이며 이태리 로로피아나, 아리스톤, 구아벨로 원단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HK테일러에서 쓰이는 캐시미어는 섬유의 보석이라고 일컬어지며 산양의 털에서 얻어진 고급 천연섬유입니다. 섬유의 질이 무척 섬세하고 부드러우며 느껴지는 촉감이 가볍고 따뜻하여 고급 수트의 울&혼방원단 또는 남성 겨울 코트에 애용되고 있습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캐시미어 코트는 몇 년을 두고 입는 옷이므로 그 어떤 품목보다 디자인과 컬러가 베이식한 스타일이 좋으며 코트의 브이존에 머플러를 함께 둘러 더욱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남성이 코트를 입는다는 것은 단순히 보온의 실용적인 면이 다가 아니기에 코트는 멋과 격식에 맞게 갖춰입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습니다.
한편, 직영 제작소를 직접 운영중인 HK테일러의 이벤트는 40년 경력의 양복 명장님과 H
자세한 사항은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 목동 본점 홈페이지(www.hktailo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