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占)과 현실의 사이를 메우는 심리 힐링 전도사 - 유명 명동 사주카페 신비안(神飛眼)
신년 운세 외에 10대는 학업, 20대 전후에는 애정, 대학졸업 부터는 취업, 직장 다니면서는 인간갈등, 이직과 결혼, 사업운, 자녀운 등으로 좀더 나이가 들면서, 파트너를 만나면서, 주제들이 점점 바뀌면서, 사주카페나 철학원, 점집을 지속적으로 찾게 됩니다.
하지만 사주시장에도 불안심리를 이용하여 장사하는 장사치들이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특히 “전문고액 상담으로 해라! 이름을 바꿔라! 굿이나 부적을 하라! “등의 표현으로 부적절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선 정신과나 심리 치료클리닉에 대한 편견과 요금은 인생역술 상담료 보다 부담가고 비싸서, 일반인들이 인생고민을 쉽사리 털어 놓을 수 있는 곳이라고는 학력학식이나 자격유무를 떠나 역술인 뿐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곳 조차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이에 학식 있고 인성으로 검증 받은 공인자격이 있는 곳이 역술분야에서도 절실하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명동 사주카페 신비안(神飛眼)은 이대, 종로, 신촌, 압구정, 강남 등 서울에서 뿐만 아니라 수원, 부천, 일산, 인천, 부산, 대전, 대구, 경기도,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전라도 등지에도 저명합니다.
신비안 보성(甫星)원장은 "예전 같으면 도화살(桃花煞)은 술집이나 지조 없는 바람끼로 여기나, 요즘은 이성이나 직업에서 인기살로 바뀌었고, 역마살(驛馬煞)은 평생 정착 못하고 방황한다는 인식에서 외국생활로 성공한다는 식으로 바뀌는 세상이 되었다” 고 말합니다.
이어 “ 역마살(驛馬煞)이 있으면 이름조차도 동서양 발음과 서양라틴어적 어근까지 생각해야 해야 국제적 세상이 되다 보니, 전문 작명가와 관련 실장은 검증 가능한 학식있는 고학력자로써 현지인과 프리토킹(free talking)이 가능한 전문인(specialist)등이 검수하는 곳이여야 한다” 고 전합니다.
같은 말이라도 "자존심과 언행 때문에 큰불행이 온다" 고 역술인 입으로 듣는다면 그 파장
그러니 사람의 심리치료를 병행하면서 상담에 응해야 할 때가 많다고 합니다. 명동 신비안(神飛眼)은 심리치료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적으로 힘든 손님의 심리치료를 병행하면서, 필요시 상담 선생들의 정신 심리치료까지도 병행하여 책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