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9.1부동산대책 이후 전세가의 고공상승으로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아파트 거래량이 최고치에 달했습니다.
인천 아파트 분양시장 역시 이 영향으로 상승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뛰어난 입지조건과 교통환경으로 알려진 ‘인천SK스카이뷰’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분양열기 또한 뜨겁습니다.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한 ‘인천SK스카이뷰’는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3971가구의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한 ‘인천SK스카이뷰’는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그리고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여 교통환경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하고 있으며, 2015년 말에는 단지 바로 앞에 수인선 용현역이 개통될 예정입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천장고 높이를 일반 기준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했고(1층은 2.6m),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히는 등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전반에 있어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먼저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하여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면적이 약 8만9000㎡에 이르는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한 면적이 서울 여의도 공원과 맞먹는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고 인천 최대인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 또한 들어서면서 길이 25m, 레인 3개의 수영장, 스크린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경비실과 연계된 ′웰컴 라운지′를 만들어 늦은 시간 귀가하는 가족들 혹은 학원버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있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지 내 놀이터에는 각각 CCTV(감시카메라)를 2개 이상 설치하고 지하주차장과 주동 출입구에 비상벨을 추가 설치하여 사각지대를 최소화하였습니다.
주변에는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
SK건설의 ‘인천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는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1800-922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