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방법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가 화제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화장품 용기는 용기 자체가 아름다운 데다 용도에 따라 특징이 있으며, 메이크업 용기들은 휴대도 용이해 작은 물건을 담아 가지고 다니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에 일상 속에서 감각 있게 화장품 용기를 재활용하는 8가지 방법이 공개됐다.
먼저 섀도우 케이스는 케이스 속을 다 비워낸 후 면봉이나 족집게 케이스로 활용하면 휴대하기 간편하며,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솔을 불을 붙여 태워 없애고 나선형 철사 심만 남긴 후, 살짝 데워 속눈썹을 컬링하는 데 사용한다. 단 온도 조절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펌프형 용기는 펌프형 용기에 물을 넣은 다음 조각 난 비누를 넣어 흔들어주거나, 보디 워시 제품을 적당히 섞어 핸드 워시 용기로 활용한다. 미스트 케이스는 분사 기능이 탁월한 미스트 용기에는 스킨을 담아 집에서 스프레이처럼 뿌리는 용도로 변경해서 사용하면 얼굴에 골고루 스킨을 바를 수 있다.
↑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방법 |
이어 크림 용기는 집에서 천연 팩을 만들 때 조금씩 개어 쓰는 용기로 활용 가능하며, 스포이드는 스포이드에 남아 있는 내용물을 완전히 제거한 후 스포이드 머리 부분에 견출지를 붙여 화분 이름을 쓰면 독특한 화분 네임 태그가 된다.
다음으로 철제 립밤 용기는 다 쓴 립스틱 용기 속에 남은 것을 긁어내 모아놓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부러진 립스틱 보관 용기로 활용하면 좋다. 마지막으로 단단한 페이퍼 박스는 반지, 귀고리 등 작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거나 단추, 실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재밌겠다”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나도 해봐야지”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신기하네” “재활용을 이용한 소품 만들기 대박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조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