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익시험 종료 직후 오늘(9일) 오후 2시, 영단기 ‘토익정답 실시간 풀 서비스’ 실시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8월 토익 시험일인 오늘(9일) 오후 2시부터 '토익 정답 실시간 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8월 토익 정답 풀 서비스는 정재현·댄리·이주은·박재형 강사가 100% 생방송으로 토익 정답부터 난이도 분석, 해설까지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해 토익 시험 직후 바로 토익 정답 확인이 가능하다.
영단기는 무더위에 토익 시험을 보느라 지친 토익커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영단기에서 직접 제작한 ‘최신 토익 기출변형 최고난도 700제’를 오늘 오후 12시 반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영단기 풀 서비스에서는 Live 채팅창에 돌발퀴즈를 내고 정답자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아울러 영단기는 이번 7월 토익 응시생이 자신의 토익 점수를 예측하고 실제 점수와 100% 일치하면 토익 응시료 42,000원 전액을 지원하는 ‘토익응시료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5~10점의 오차 범위 내에서는 영단기 포인트 1만~2만점을 지급하며 예측 점수는 토익시험 당일 밤 12시까지 무제한으로 수정 가능하다.
그 동안 영단기 토익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강생들은 "토익 시험 직후 강사들에게 직접 토익 문제를 물어볼 수 있어서 좋다", "영단기토익에서 논란 문제 정답도 확인하고, 특강도 들을 수 있어서 8월 토익시험 대박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단기의 ‘토익정답 실시간 풀 서비스’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 영단기(2014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대학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