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스펙트라S’, ‘스펙트라M1’ 등 유축기 인기 모델 할인 판매
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임산부 및 초보 엄마들에게 출산·육아·조기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유진메디케어는 휴대용 유축기를 비롯해 다양한 수유 및 모유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유진메디케어는 이번 전시회 기간 스펙트라와 시밀레가 단일 브랜드 ‘스펙트라’로 재탄생한 것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출품되는 대표 상품은 가정용 유축기 ‘스펙트라S’와 휴대용 유축기 ‘스펙트라M1’ 모델이다.
‘스펙트라S’는 유진메디케어의 16년 기술력이 응집된 전동식 유축기로, 12단계 압력 조절 기능과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통증 없이 부드럽게 유축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역류 방지기를 채택해 모유의 역류가 원천적으로 방지된다.
또한 선풍기 소리보다 조용한 저소음(42.5dB)으로 잠든 아기 옆에서도 유축할 수 있고, 2단계 라이트 기능이 있어 밤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유가 닿는 젖병, 흡입기는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LCD창을 통해 유축 속도 및 압력, 배터리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펙트라S1+’와 어댑터에 연결해 사용하는 ‘스펙트라 S2+’ 두 가지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펙트라M1’은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충전식 유축기 제품이다. 크기는 한 손에 담길 만큼 작지만, 5단계 압력 조절 기능과 역류 방지 기능 등 가정용 유축기와 거의 비슷한 수준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워킹맘의 선호도가 높다.
소음이 적고 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에서도 편안하게 유축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모유가 접촉되는 구성품은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소재로 제작되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젖병, 산모용품 등 다양한 수유 및 모유 수유 용품이 행사를 통해
유진메디케어 제품은 코엑스 A홀 내 G146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베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펙트라 유축기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유진메디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메디케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뉴스국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