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자녀를 위한 선물선택에 대한 고민이 많다. 수많은 유아 제품과 브랜드 중에서 가격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럴 땐 임신, 출산 및 유아교육의 유명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미베 베이비엑스포가 제격이다.
총 12회를 맞이하는 이번 미베 베이비엑스포 (미래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3호선 학여울역앞)에서 개최되며, 임신 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총 160여개사가 450부스의 규모로 열린다. 특히, 참가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 동안 큰 폭의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가품목으로는 육아용품부터 유모차 및 카시트, 유아 교육 제품, 유아도서, 베이비 스튜디오 외 태아 제대혈 은행 등이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는 아벤트코리아를 비롯해, 크림하우스, 퀴니, 잉글레시나, 스토케, 마마스앤파파스, 다이치 등이 있다.
또한, 유아교육 관련브랜드로 튼튼영어, 아람출판사, 애플비, 웅진씽크빅, 여원탄탄동화, 대교 꿈꾸는 달팽이, 장원교육 등이 참가해 유아 자녀를 둔 관람객들에게도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전시장에는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무료 대여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또, 관
행사 입장료는 5,000원이며, 미베 회원가입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박람회 이벤트 및 참가브랜드 혜택은 미베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238-0345~7)로 확인할 수 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