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비 내리는 오늘, 수능 수험표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은?
13일의 금요일인 오늘 전국 비 소식이 내렸지만 수능 수험표로 할인받는 행사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말인 13∼15일에는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영패션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 오늘 전국 비 |
현대백화점은 수험표 지참 수험생을 대상으로 200억원 규모의 영패션 브랜드를 10∼50% 할인 판매하며, 12∼15일 톰보이, 주크, CC콜렉트 등 40여개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13∼15일 일명 '고딩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열어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매긴,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CC콜렉트, 쥬크, 보브, 지컷, 톰보이, 시슬리, 베네통 등 16개 영캐주얼 브랜드의 아우터(겉옷) 박람회를 엽니다. 이 행사를 위해 100억원 규모 물량이 마련됐고, 올해 출시된 상품의 할인율은 40%가량, 이월상품 할인율은 최대 9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 스틸라, 맥, 메이크업포에버 등 화장품 매장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눈과 입술 메이크업 등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러리아백화점, 스파오, 팔라디움, 편집숍 '폴더', 주얼리 브랜드 'OST' 등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외식업계의 마케팅을 살펴보면 스테이크 및 샐러드 뷔페 빕스는 다음 달 13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샐러드바를 할인해 주는 것이 대표적이다.
빕스 외에는 이탈리안 식당 더플레이스,중식당 차이나팩토리, 치킨 전문 브랜드 KFC샤부샤부 샐러드바 '로운'과 '피자몰', 중식 뷔페 '샹하오',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다양한 업체들이 수험생들을 위한 마케팅을 마련했다.
학생들은 또 에버랜드, 비발디파크 등 레저업체들도 수험생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겨울 축제 중인 에버랜드는 2만원에, 따뜻한
한편 13일 오전 현재 기상청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제주도와 전라남북도, 경상남도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 전국 비, 13일의 금요일, 수능 등급컷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