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신년목표 외국어공부에 딱!토익,토스,오픽,영어회화 등 영어 인강 평생 수강 가능한 ‘영단기 평생 프리패스’ 한정 판매
새해 맞이 영어 공부를 계획한 이들, 2016 겨울방학 안에 토익을 졸업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토익, 기초 영어부터 회화까지 영어 관련 모든 인강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평생 프리패스 상품이 출시됐다.
영단기는토익부터 회화까지 영단기 스타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까지 포함한 영단기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평생 프리패스’를 단 7일 간 한정 판매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4,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의 ‘평생 프리패스’는 월 2만원대로 영단기 전체인강(토익,토익스피킹,오픽,텝스, 토플, 기초문법, 회화 등)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영단기 프리패스는 다른 프리패스 수강권과는 다르게 영단기가 보유한 전 영역에 걸친 최고의 강사진 강의를 포함,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강좌까지 수강할 수 있고 1년 중 120일간 출석하면 평생 무제한으로 영단기 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월 2만원대로 저렴하게 수강하며 단기간 모든 영어 스펙 완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이 가능하다. 12월 20일 토익성적이 발표된 지금,토익점수확인 후 재도전을 결정한 이들, 토익시험성적 확인 후 토스,오픽 등 새로운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단기 평생 프리패스’는 1월 11일까지만 판매되는 상품으로, 특히 올해5월부터 시행되는 신 토익과 현재의 토익까지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시기인 만큼 큰 주목을 끌고 있어수강신청에 서둘러 달라고 영단기 관계자는 귀띔했다.
영단기는 평생 프리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겨울방학 토익 졸업을 기원하며 토익 고득점자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의‘영단기 평생 프리패스’는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