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어느덧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삼인 홍삼은 8월 29일부터 9월 18까지 ‘추석맞이 파격 이벤트’를 열어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제품은 ‘고삼인 홍삼’, ‘고삼인 홍삼 마일드’로 구성된 스마트세트다. 이번 기획전은 제품 자체의 우수한 품질을 더해 스마트세트를 구매한 대상으로 새로 출시한 7만원 상당의 ‘홍삼천 레드’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께 증정되는 ‘홍삼천 레드’는 추석을 맞아 특별히 기획·제작돼 1포(60ml)당 6mg의 진세노사이드가 담겼다. 총 30포로 구성됐다.
홍삼은 우리 민족이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해온 국민 건강보양식품이다. 홍삼에 들어있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체력증진,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어 인기가 가장 높다. 하지만 한국인의 1/3이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흡수하는 효소의 부재로 체내에 흡수가 어려운 단점이 있어 효능을 보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었다.
특수미생물 발효를 거친 효삼, ‘고삼인 홍삼’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다는 평이다. 특히 효삼은 일반 홍삼에 비해 유효성분의 흡수율이 높은데다 약리성분까지 대폭 증강해 소비자에 눈길을 끌고 있
고삼인 홍삼 이선아 마케팅 과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한가위에 고삼인 제품을 통해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고삼인 홍삼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 mk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