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어바웃웨어(AAW)가 MBN과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2018 MBN 건강브랜드 대상’에서 라이프케어 부문 우수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올어바웃웨어는 (재)한국바른체형, 바른체형교육원 외 협력사들과 함께 현대인들에게 바른 자세와 동작을 쉽게 알려주고 누구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및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서비스를 이용한 기업, 기관, 일반 고객 5,000여 명으로부터 75% 이상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재)한국바른체형, 바른체형교육원의 기존 서비스이용 고객들은 약 30만 명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건강 브랜드 심사 과정 중 특히 고객만족도 부분에서 큰 점수를 받으며 라이프케어 우수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올어바웃웨어는 3D 스캐너를 통해 신체를 측정하고 무지외반, O 다리, 평발 등 교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분석한다. 재활 치료사와 상담 이후 분석 결과에 따라 필요한 교정법이나 운동법을 운동 관리사가 교육하고 사후관리 및 기타 필요한 데이터 정보를 제공한다. 이러한 인체 데이터 플랫폼은 바른 자세를 만들어 신체 질환이 발생하기 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올어바웃웨어 관계자는 “걷는 자세가 나쁘면 똑같은 거리, 똑같은 시간을 걸어도 바른 자세로 걷는 사람보다 빨리 지치게 된다”며 “쉽고 간편한 교육, 운동, 사후관리를 통해 바른 자세를 만드는 것이 건강한 삶의 핵심이다”고 말했
올어바웃웨어는 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에 참여해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인체데이터 플랫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 매경헬스 송나은 기자 ] [ hoogy003@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