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코엑스 B2 홀에서 열리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4일 개막을 기점으로 현장 경품 이벤트, 부대행사, 건강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개막을 알리는 개막행사에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개막행사 경품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는 6월 14일 오전 9시 50분까지 박람회장에 도착하는 선착순 300명의 관람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휴대용 선풍기, 정식품 두유, 올리브영 이브로쉐 래디언스 샴푸 등을 랜덤으로 받아갈 수 있다.
건강체험 이벤트존에서는 오전 10시 체력왕 뽑기(해머게임)를 시작으로 미니 컬링 게임, 미니 농구 게임, 보수볼 균형 잡기 운동 등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각 게임과 관련된 건강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H.O.P.E 종합비타민, 유한킴벌리의 선물세트 등의 경품을 4일간 총 3,000여 명에게 지급한다.
이외에도 박람회 방문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SNS 인증샷 이벤트, 지정 부스 방문 및 미션 수행 후 스탬프 인증을 받아 미션을 완료하는 건강스탬프 투어가 준비돼 있다. 개막식 행사를 제외한 건강 체험, SNS 인증샷, 건강스탬프 투어 3가지 현장 경품 이벤트는 박람회 마지막 날인 17일까지 이어진다.
이날 부대행사는 윤택, 박성종의 ‘건강웃음치료’, 한국암연합회 합창단 공연, 스트레스타파 ‘실전 격술도’ 무술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강좌는 서울아산병원 노년 내과 이은주 교수의 건강하게 백 세까지 사는 법 ‘노년의 건강관리‘, 서울
MBN 건강박람회는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MBN 건강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매경헬스 송나은 기자 ] [ hoogy003@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