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의 요거베리가 신선하고 맛있는 요거트를 먹을 수 있도록 정기배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요거베리의 요거트 메이커는 우유와 스타터만 있으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국내 최초 비전기식 요거트 제조기이다. 론칭 이후 누적판매 200만대의 기록을 세우며 10개 가정 중 4개 가정은 요거트 메이커가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흥행돌풍을 일으켰다.
이에 휴럼은 요거트 메이커를 구매한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요거트를 만들 수 있도록 정기배송서비스를 시작했다. 정기배송 패키지는 총 4개로 스타터 정기배송, 맛있는 정기배송, 건강한 정기배송, 프리미엄 건강 정기배송이 있다.
스타터 정기배송은 월 9,900원으로 요거트를 만들 때 필요한 발효 종균을 매월 받는 형태이다. 요거베리 스타터는 세계적 유산균 전문기업인 이탈리아 사코(SACCO)와 협업하여 만든 제품으로 불필요한 첨가물은 함유하지 않아 건강하고 진한 요거트 맛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인 요거트에 블루베리, 딸기 등 과일 베이스를 추가하여 더 맛있게 먹고 싶은 고객이라면 맛있는 정기배송을 선택하면 된다. 맛있는 정기배송은 스타터에 딸기, 블루베리, 망고, 복숭아 등 과일의 진한 식감을 더한 베이스가 배송된다. 건강한 정기배송은 요거트에 다이어트, 스킨촉촉, 아이쑥쑥 부스터를 첨가하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이다. 이 중 다이어트 부스터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건강 정기배송은 부스터와 휴럼의 건강 솔루션 제품이 함께 배송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비타민 C와 비타민 D, 눈 건강, 피부 건강, 간 건강, 항산화 중 가족과 나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하면 해당 건강기능식품이 함께 배송된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고 무료배송이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요거트 스타터와 과일 베이스, 건강 솔루션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스마트 서비스팀 윤정아 대리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서정윤 기자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