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1 여야 '마지막 한표 잡기' 총력
6·2 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당은 '국정 안정론'을, 야당은 '견제와 심판'을 호소하며 마지막 한표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여권 10곳·야권 7곳 우세 주장
여야는 서로 승리를 자신하며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당은 광역단체장 가운데 10곳에서 민주당 등 야권은 7곳에서 우세를 주장합니다.하고 있습니다.
▶ 북한 위탁가공 업체 물품 반입 승인
정부가 지난 24일 이후 전면 중단했던 북한 위탁가공 물품 반입을 오늘 승인하기로 했습니다.
▶ 러 조사단 검증 착수…안보리 '속도'
러시아 해군조사단은 합동조사단을 만나 천안함 조사 결과에 대한 검증 작업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천안함 안보리 회부를 위한 외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 GM대우 납품단가 횡포…협력업체 '신음'
GM대우의 신차 개발과 투자가 뜸해지면서 납품단가 횡포에 협력업체들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 이 대통령 "사회 전반 시스템 선진화"
이명박 대통령은 6.2 지방선거 이후 3대 비리 척결과 사법개혁을 강조하며, 사회 전반의 시스템 선진화를 이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허정무호, 박주영 염기훈 '투톱' 운영
허정무 감독이 월드컵 대표팀 23명의 최종 엔트리를 발표했습니다. 박주영과 염기훈이 투톱으로 나서고 이동국이 가세합니다.
▶ 해외 이민자 여권 위조 억대 대출
해외에서 재력가로 행세하며 사채업자로부터 억대 도박자금을 빌려 도박을 일삼은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MBN 트위터 오픈! 한발 빠른 뉴스를 트위터에서 만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