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징검다리 연휴…귀성길 소통 원활
징검다리 연휴로 귀성길이 분산되면서 고속도로 소통은 원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도로공사는 내일(20일) 오전부터 추석 전날인 21일 정오 사이에 귀성길 정체가 가장 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중부 낮 한때 비…남부 흐려
일요일인 오늘(19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지방에서는 낮 한때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이명박 대통령 "가진 사람이 나눠야"
이명박 대통령은 제1회 대한민국 나눔문화 대축제에 참석해 "가진 사람이 나눠야 사회가 따뜻해진다"고 강조했습니다.
▶ "10억 이상 부자 급증"…13만 명 추정
거액의 금융자산을 보유한 부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는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을 가진 부자를 13만 2천 명으로 추정했습니다.
▶ "북, 김정은 후계 당원에 학습 확인"
북한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3남 김정은의 후계체제를 구축하려고 노동당 당원들에게 학습시키고 있는 내부 문서가 확인됐다고 일본 도쿄신문이 보도했습니다.
▶ 추석 대목 원산지 표시 위반 기승
추석 대목을 노리고 원산지를 속여 파는 얌체 상술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단속이 뜸한 주말을 이용해 수입산 쇠고기를 한우로 둔갑시켜 판매한 업체들이 잇따라 적발됐습니다.
▶ '프로포폴' 불법 투여 의사 무더기 적발
마이클 잭슨을 죽음으로 몰고 간 것으로 알려진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여하고 폭리를 취한 의사들이 무더기로 검찰에 적발됐습니다.
▶ 17세 여자축구, 추석 새벽 스페인과 격돌
17세 이하 여자 월드컵에서 4강에 진출한 여자축구대표팀이 추석인 22일 새벽 스페인과 결승전 티켓을 놓고 한 판 승부를 펼칩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