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경길 점차 풀려…일부만 정체
추석 연휴 마지막 날 귀경 차량이 몰린 주요 고속도로는 저녁 7시를 전후해 일부 상습 구간을 제외하고 정체가 점차 풀리고 있습니다.
▶ 내일 아침기온 '뚝'…일교차 커
비가 그치고 찬바람이 불면서 전국이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도 뚝 떨어지고 일교차도 크겠습니다.
▶ '물 폭탄' 1만 5천여 가구 침수
추석연휴 첫날 수도권 지역에 내린 집중 호우로 2명이 실종되고 1만 5천여 가구가 물에 잠긴 것으로 공식 집계됐습니다.
▶ 내일 남북 이산가족 실무접촉
남북이 내일(24일) 개성에서 실무접촉을 갖고 이산가족 상봉 절차를 협의합니다. 상봉 장소와 규모를 둘러싸고 팽팽한 줄다리기가 예상됩니다.
▶ 김황식 후보 누나 등 증인 채택
김황식 총리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특위는 김 후보자의 누나인 김필식 동신대 총장 등 3명을 증인으로 채택했습니다.
▶ 현대건설 내일 지분 매각 공고
현대건설 채권단은 내일 현대건설에 대한 지분 매각 공고를 내고 12월 말까지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 내년부터 신병교육 8주로 확대
현행 5주인 육군의 신병 교육이 내년부터 8주로 확대돼 전면 시행됩니다. 3주 추가교육은 사격 등 필수 핵심과목 위주로 진행됩니다.
▶ "K21 장갑차, 홍콩 세관에 압수"
우리나라가 독자기술로 개발한 육군 전투장갑차 K21의 관련 부품이 홍콩 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채 반입됐다 세관당국에 압수됐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