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그룹 회장 체포…'사정수사' 신호탄
C&그룹 본사와 계열사에 대해 압수수색을 실시한 대검 중수부가 임병석 회장을 긴급 체포해 조사중입니다.
정관계와 기업을 겨냥한 대대적인 사정수사의 신호탄으로 해석됩니다.
▶ C&그룹 '당혹'…재계 '긴장'
검찰이 한화와 태광에 이어 C&그룹으로까지 사정의 칼날을 겨누자, 다음 차례는 누구일지 재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 G20회의…세계 경제 수장 모두 경주로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가 오늘 경주에서 열립니다.
환율을 포함한 세계 경제 불균형 문제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이뤄질 전망입니다.
▶ '스피드 축제' F1코리아 오늘 개막
세계 3대 스포츠 축제로 꼽히는 포뮬러 원, F1 그랑프리 대회가 오늘(22일) 전남 영암에서 개막합니다.
▶ 가정 불화로 인한 방화 사건 잇따라
어제 중학생 아들이 아버지와의 말다툼 끝에 집에 불을 질러 일가족 4명이 숨지는 충격적인 사고가 있었는데 오늘 새벽 서울 신월동에서 또 가정 불화가 원인으로 보이는 방화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중국 '평화 훼방꾼 발언' 공식 부인
중국 시진핑 부주석이 한국 정부를 '평화 훼방꾼'이라고 말했다는 민주당 박지원 의원의 발언에 대해 중국 정부가 공식 부인했습니다.
▶ 미 전 정보국장 "북 핵탄두 8∼10개 보유"
미국의 전 국가정보국 국장이 북한이 현재 8∼10개의 핵탄두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보도했습니다.
▶ 다음 주 기온 '뚝'…전국 초겨울 추위
내일(23일)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 다음 주 월요일 전국에 비가 내린 뒤 추워지겠습니다.
특히 중부지방 최저 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는 등 초겨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