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만의 '성탄 한파'…주말 강추위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더 떨어져 서울이 아침에 영하 16도까지 떨어지는 등 30년 만에 가장 추운 성탄 한파가 이어지겠습니다.
▶ '성탄절 인파' 북적…도심 축제 분위기
어제(24일) 서울 도심에는 성탄 전야를 맞아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려는 시민들로 북적였습니다.
▶ 성탄 연휴 유럽 곳곳 폭설로 마비
유럽과 미국도 한파와 폭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파리의 샤를 드골 공항은 터미널 지붕에 눈이 쌓이면서 2천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 경북 다시 구제역…오늘부터 백신 접종
소강상태를 보였던 경북지역에서 구제역이 다시 발생했습니다.
오늘(25일)부터 경북 안동과 경기 연천 등지에서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 북 TV에 군인 출연 연평도 포격 '선동'
연평도 포격에 나섰던 북한 군인들이 조선중앙TV에 출연해 남측에 무자비한 복수의 불벼락을 퍼부었다고 말했습니다.
▶ '입법 로비' 의원 검찰 소환 조사
청목회로부터 불법 후원금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는 야당 의원들이 검찰의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검찰은 다음 주 중으로 혐의가 확실한 의원들을 기소할 방침입니다.
▶ 중국 선원 '처벌 없이' 석방…저자세 논란
서해에서 우리 해경 경비함을 들이받은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중국 선원들이 처벌을 받지 않고 본국으로 송환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쥐 식빵' 제보 경쟁업체 연루 정황
국내 대형 제빵업체인 파리바게뜨의 밤 식빵에서 쥐가 나왔다는 제보와 관련해 진위를수사 중인 경찰은 이 제보자가 경쟁 빵집 주인이라는 정황을 잡았습니다.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탁월한 선택! 놀라운 수익률! 신바람 나는 투자! MBN리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