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 한가득 쏟아지는 따스한 햇살이 기분 좋은 요즘입니다.
오늘 서울은 16.7도까지 올랐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따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큰 일교차와 높아진 기온 때문에 식중독 위험이 커지고 있습니다. 음식 조리나 보관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기상도> 이어서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아침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겠습니다. 강원 영동과 영남 등 동쪽지방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메마른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최저 기온>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5도, 대구와 광주 3도 등이 예상됩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 낮에 서울 17도, 광주 19도, 울산 16도를 보이겠습니다.
<주간 날씨> 내일 식목일을 맞아 산을 찾으시는 분 많을 텐데요. 대기가 많이 건조한 상태인 만큼 불조심에 더더욱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목요일에 전국에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남부지방의 비는 금요일까지 이틀간 이어지겠습니다.
<생활 정보> 방사능 공포에 황사 시즌까지 겹친 요즘, 외출하기 꺼려지시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올 4월에 사상 최악의 황사가 닥칠 거라는 예보도 나왔습니다. 오늘은 방사능과 중금속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그 답은 바로 클로렐라에 있습니다. 클로렐라는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대변으로 배출하는 능력이 탁월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클로렐라가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키는 정도는 미역·시금치의 약 2배이고요. 엽록소는 현존하는 식품 중 가장 많아 케일·시금치의 15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시거나, 분말 형태를 차나 요리에 곁들어 드시면 좋겠습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