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현재 경기서해안과 경기북부를 중심으로 벼락을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지금 인천과 김포에 호우주의보가 새롭게 내려졌습니다. 서울에도 비가 시작됐는데요. 레이더 영상 보시면, 빨갛고 노란 부분이 비가 강하게 내리고 있는 곳입니다. 서해상에서 발달한 비구름대가 점차 중북부지방으로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특히, 비는 오늘 늦은 오후부터 내일 새벽 사이 강하게 내리겠습니다.
<예상강수량>중북부 지방 평균 20에서 70mm로 적지 않은 양입니다. 경기북부지방은 100mm 이상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태풍>한편, 태풍 '무이파'는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동쪽 해상에서 북서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주말, 태풍은 중국 상하이 남동쪽 부근에 위치하겠습니다.
<주간>따라서 태풍의 직간접적인 영향으로 토요일에는 제주에,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오겠습니다.
<2011 야구장 날씨>2011 프로야구, 야구장 날씨입니다. 오늘 중부지방에 비소식이 들어있어 야구팬들의 마음이 불안한데요.
4연패의 깊은 수렁에 빠진 두산. 오늘은 에이스 니퍼트를 선발투수로 앞세웁니다. 과연 그가 두산의 연패를 끊어줄 수 있을지 오늘 경기가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하지만 오늘 경기가 펼쳐질 잠실구장은 경기시
한편, 오늘 대구 경기장에서는 넥센의 심수창이 첫 선발로 나섭니다. 개인 최다 연패를 오늘은 탈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는데요. 오늘 푹푹찌는 더위를 보였던 대구 구장은 경기시작 즈음 소나기가 내리겠지만, 여전히 31도로 뜨거운 스포츠의 열기가 식지 않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