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낮 동안 서울의 최고기온이 29도까지 올라가면서 다소 더웠습니다. 반소매를 입고 돌아다니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저녁에는 다시 쌀쌀함이 찾아와 간단한 외투 필요하겠습니다.
<2>수요일인 내일 전국이 구름 많다가 흐려지겠습니다.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 소식이 있는데요. 금요일까지 전국 대부분지방에 비가 오겠고, 비 오고 난 뒤에는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이 첫 한자릿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올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씨가 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다음은 뉴스 m에서 전해 드리는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먼저 수도권과 강원지방 구름 많은 날씨 이어가다가 밤부터 흐려지겠고, 강원지방은 아침에 짙은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울릉도·독도 대체로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충청·호남도 구름 많다가 점차 흐려지겠는데요. 내륙 곳곳에 아침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 일교차가 커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제주는 구름 많겠습니다.
다음은 영남지방입니다. 경남은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가겠고 경북은 구름 많다가 밤에 흐려지겠습니다. 일교차가 클 것으로 보여 감기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최저>내일 아침
<최고>낮기온은 서울 25도, 여수 24도로 오늘보다 3~4도가량 낮아 선선한 가을 날씨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주간>목요일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방에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난 주말에는 기온이 뚝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