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기가 많이 포근해졌죠? 벌써 봄이 온 듯한 느낌인데요.
오늘도 어제처럼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한 낮에는 따뜻한 햇볕 마음껏 만끽하셔도 좋을 만큼 날씨가 화창하겠는데요.
하지만 내일 전국이 흐려지겠습니다.
비소식이 있기는 하지만 서울 경기지역과 강원 영서지역에 오후 늦게 아주 가벼운 비가 잠시 지나가는 정도가 되겠습니다.
이번 주말 반짝추위가 예상되는데요. 하지만 반짝추위 역시 예년에 나타나던 반짝추위보다는 한결 포근하겠습니다.
구름모습보시죠.
현재 맑은 고기압 세력이 한반도 전체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따뜻한 공기가 찬 해수면과 만나면서 서해상에 짙은 안개를 만들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겠습니다.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포근함이 느껴집니다. 서울이 영상 3도 기록하고 있고 충청지역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입니다.
오늘도 낮기온이 어제만큼 오르겠는데요. 전국이 15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완연한 봄에 해당하는 포근함 예상됩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일찍 찾아온 봄날씨 때문에 봄꽃이 만발한 곳이 많다고 하죠?
오늘 나들이 지수 80으로 높은데요. 한 낮에 꽃구경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또 오늘 이불빨래 말려도 좋을 만큼 화창하겠습니다. 빨래지수 70입니다.
다음은 오늘 아침 공항날씨입니다.
오늘 김포와 인천, 청주공항에 안개가 다소 짙게 끼겠지만 정상운항 가능한 시정거리는 확보가 되겠습니다.
주간날씨 보시죠. 내일 차차 흐려져 서울 경기와 강원지역으로만 오후 한 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비가 그치고 나면 이번 주말 반짝추위가 예상되는데요.
하지만 강추위는 아니겠고요. 평년 겨울 끝자락에 나타나는 조금 쌀쌀한 정도의 추위가 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