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중고 사이트서 되팔아…"가격이 헉!"
↑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사진=맥도날드 |
맥도날드가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 판매가 시작된 가운데 중고거래 시장이 다시 과열됐습니다.
맥도날드는 16일 "1차분의 빠른 매진에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과 요청에 따라 기존 2차분 판매 예정일인 23일보다 일주일 앞당겨 2차분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는 햄버거 등 메인 메뉴 포함해 디저트류와 음료류를 1가지씩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제공되는 어린이용 메뉴입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판매분에서 제공되는 캐릭터는 파이어마리오·부메랑마리오·피치공주·요시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에 일부 매장에서는 사재기 현상으로 조기 품절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인터넷 '중고나라'에는 해당 피규어만을 따로 판매하는 사람까지 등장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피규어는 대부분 1개당 7000, 9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는데 해피밀 세트 원가는
일부 소비자들이 사재기를 통해 중고나라에서 두 배의 가격으로 피규어를 되팔자, 중고나라는 단속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에 대해 누리꾼은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나도 사고싶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아이들 사라고 만들었는데 어른들이 더 좋아해"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엄청 귀엽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