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슈웹스 코스모폴리탄이 타깃 확장 전략으로 업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슈웹스 코스모폴리탄은 다양한 칵테일 향과 부드러운 샴페인 버블이 어우러진 무알콜 칵테일 음료로 샴페인 버블처럼 톡톡 튀는 가벼운 상쾌함과 칵테일의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알코올이 필요한 순간에 알코올을 대체하는 음료로 즐길 수 있어 30대 이상의 성인들이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때나 여름 밤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함께하는 파티, 캠핑에도 잘 어울린다.
음료 하나를 마시더라도 세련되고 좀더 특별하게 즐기고자 하는 30대 이상 타깃의 니즈를 잘 반영한 음료의 대표적인 사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카콜라 측은 "슈웹스는 런칭 이래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으로 이루어진 성인들의 휴식을 더욱 상쾌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