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균 교통사고' '김태균 차' '포르쉐 911'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김태균 교통사고 "브레이크 말 안 들어" '파손된 포르쉐 911 차값이 무려…'
'김태균 교통사고' '김태균 차' '포르쉐 911'
프로야구 선수 김태균(한화 이글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3일 0시2분쯤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대전컨벤션센터 앞 사거리에서 원촌동에서 엑스포과학공원 방면으로 가던 조모씨 승용차와 한밭대교에서 스마트시티 방면으로 가던 김태균 승용차가 부딪히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두 운전자 모두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김 선수는 이날 경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사고는 김태균이 피해자 입장"이라며 "조씨는 자신의 차량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태균의 차량인 포르쉐 911은 앞부분이 파손됐고 조모 씨의 차량인 쏘렌토는 사고 즉시 반쯤 뒤집혔습니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외야수 이용규, 내야수 정근우 등 한화 선수들이 사고 현장에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김태균 교통사고 당시 함께 탑승을 했거나, 집이 같은 방향이라 귀가 중 사고 현장을 목격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 한화 김태균은 교통사고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몸에 이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화 구단에 따르면 "을지대학교 병원에서 CT 촬영을 한 결과 이상 없다는 소견을 받았다. 23일 정상적으로 훈련을 소
김태균의 차량인 포르쉐 911은 가격이 최소 1억3000만원에서 2억 5000만원 사이에 형성돼 있으며, 최고 속력은 시속 300km/h가 넘는 슈퍼카로 알려졌습니다.
'김태균 교통사고' '김태균 차' '포르쉐 911' '김태균 교통사고' '김태균 차' '포르쉐 911' '김태균 교통사고' '김태균 차' '포르쉐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