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서 결혼예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아나주얼리'가 많은 신랑신부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20일 디아나주얼리 관계자에 따르면 "종로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기존에 나와있는 디자인은식상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경제적인 예물디자인 선택은 소비자의 가장 큰 권리"라고 말했다.
또한 "귀금속 및 예물업체가 밀집되어있는 종로 예물 매장에서 손님을 향한 예물 디자인의 노력은 말로 표현하는 것에 무리가 있다"며 "전문가가 생각하는 디자인과 소비자가 생각하는 디자인을 함께 이야기로 교감을 하며 새로운 디자인을 창조했을 때 가장 가치가 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시대가 변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생각도 바뀌지만, 고집이 강한 전문가의 창의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질 수밖에 없다. 겸허히 받아들이고 손님의 생각을 읽어보고 제작에 대한 전문성을 함께 갖춘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이 나올 수가 있다. 착용하는 사람의 생각과 감성이 더해져 결혼예물은 그 의미 이상의 작품이 탄생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종로의 많은 곳에서 출시되는 많은 결혼예물 디자인은 기성의 제품들이 많아 소비자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고 싶다면 제품 제작 및 의뢰를 해야 하는데 여기서 발생되는 금액이 굉장히 높아 아쉬운 부분들이 많았다.
경제적이고 저렴한 수공비 가격으로 최고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사하는 디아나주얼리는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평가이다.
한편
디아나주얼리의 혜택은 홈페이지 및 결혼준비 예물투어대표카페 '예물투어정보공유(http://cafe.naver.com/jewelrytou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