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연애혁명’ 작가 232, 걸그룹 뺨치는 외모 자랑...박태준 잇는 얼짱 웹툰 작가 합류?
연애혁명 작가 232 외모에 눈길, 박태준 잇는 얼짱 웹툰 작가로 발돋움
웹툰 연애혁명의 작가 232의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원조 얼짱 웹툰 작가 박태준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작가 232는 1992년 생으로 173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작가 232는 걸 그룹 멤버 못지 않은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연애혁명은 차가운 성격의 여학생 왕자림과 유치원 때부터 짝사랑한 남학생 공주영의 코믹 연애물이다. 매주 목요일 연재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사진=박태준 SNS |
이와 함께 얼짱 출신 CEO이자 웹툰 작가 박태준의 과거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쇼핑몰 CEO이자 최근 웹툰 작가로 데뷔한 박태준이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태준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 박태준은 인터넷 쇼핑몰 사업으로 연매출 300억원을 찍을 정도로 성공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박태준은 “제가 남들보다 뛰어난 게 없는데 하나 있다면 ‘얼짱’ 출신이라는 것이다”라고 당당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 인터넷 인지도와 아는 형의 자본을 합쳐서 쇼핑몰을 오픈했다”며 “1000만원으로 시작을 했는데 300억원까지 벌었다. 운이 좋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태준은 과거 ‘얼짱시대’, ‘얼짱TV’, ‘꽃미남 주식회사’ 등 방송에 얼짱으로 출연해 미모를
연애혁명 작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혁명 작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연애혁명 작가 232, 박태준과 함께 나란히 얼짱 웹툰 작가 등극?” “연애혁명, 만화도 재밌는데 작가도 예쁘다니” “연애혁명 작가 SNS 당장 찾아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