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학여울역 세텍 컨벤션홀2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 조지메이슨대는 미국 버지니아주 최대 공립 대학 조지메이슨대의 한국캠퍼스로 미국 캠퍼스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동일한 학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졸업시 미국 캠퍼스와 똑같은 학위를 수여한다.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학과는 경제학과, 경영학과, 국제학과 등 총 3개 학과다. 경제학과는 이학사(B.S)뿐만 아니라 문학사(B.A.)학위로도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설명회에는 리사폴로스키 학장을 비롯해 입학담당 관계자들이 참석해 학교·전공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입학전형 요건, 원서작성법 등 입학과 관련된 세부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자에 한해 개별입학 상담도 진행한다.
리사폴로스키 학장은 “한국 조지메이슨대 학생들은 세계적으로 입증된 미국의 정규과정을 그대로 배울 수 있다”며 “특히 교수와 교직원들이 협력해 학교안팎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 참가는 한국 조지메이슨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016학년도 봄학기 정시 전형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를 제출한 후 증빙서류를 미국 입학처로 발송하면 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