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응급환자 안내전화 1339가 보건복지부의 홍보와 달리 제 기능을 하지 못해 환자와 보호자들의 항의가 빗발쳤습니다.
전국 응급의료센터에 따르면 설 연휴 동안 전국 응급의료정보센터 1339번으로 전화가 쇄도하면서 통화 연결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환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
특히 부산 응급의료정보센터의 경우 설날인 7일과 다음날 8일은 평균 8천여건의 전화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시민들의 항의가 이어졌습니다.
서울지역을 담당하는 중앙응급의료센터도 상황은 마찬가지로 시민들이 의료기관
을 제대로 안내받지 못해 불편을 겪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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