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준하가 악플러 고소를 철회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가운데 정준하의 비방 사이트로 알려진 ‘쮸쮸나닷컴’이 즉각 폐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준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2일 악플러 고소에 관한 글을 올리고 2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다”며 “당시 제가 올린 즉흥적인 심경글과 감정적인 대응으로 많은 분들께 질책을 받았다. 제 부족함으로 불쾌했거나 실망했을 분들에게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그 후 2주가 넘는 시간 동안 저는 고소 진행을 멈추고 저 스스로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문제가 됐던 방송 캡처도 차분히 다시 보며 많은 후회와 반성을 했다”며 악플러 고소를 철회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이후 ‘쮸쮸나닷컴’ 측은 “정준하 씨가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소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힌 만큼 본 사이트는 취지가 사라졌다고 판단, 더이상 운영하지 않아도 되겠다고 생각하여 폐쇄를 결정했다”며 11월 30일까지 운영이 지속된 후 즉시 폐쇄됨을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쮸쮸나닷컴’은 지난 12일 정준하가 자
해당 사이트는 애초 정준하 팬 사이트라고 공지했지만, 과거 정준하가 방송을 통해 보인 여러 행동을 캡처해 조롱하는 듯한 내용의 자료들로 채워져 논란의 대상이 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