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친환경 유아동 바디케어 브랜드인 굿버블이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주최하는 사랑의 나눔바자행사에 참가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주관하는 이번 나눔바자는 해마다 기업이 지원하는 물품으로 바자행사를 진행하여 부모와 가정의 보호를 받지 못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어린 생명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뜻 깊은 행사이다.
지난 5월 4일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진행된 이번 바자는 해마다 기업이 지원하는 물품으로 바자행사를 진행하여 부모와 가정의 보호를 받지 못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어린 생명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하여 연례행사로 진행되는 뜻 깊은 행사이며 약 2,000~2,500명 정도의 시민들이 방문하여 물품을 구매하였으며 해당 수익금 전액은 홀트아동복지회에서 한부모가정을 위해 쓸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굿버블은 신생아부터 민감성피부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로 알러지프리향료를 사용하였으며 영국에서 피부과 및 안과까지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또한 제품 관련하여 수많은 수상실적을 갖고 있으며 영국의 대표적인 유기농 및 프리미엄마켓인 홀푸즈마켓,
슈퍼푸드로 알려진 클라우드베리와 드래곤프룻의 2가지 향으로 만들어진 버블바스, 샴푸, 컨디셔너, 헤어앤바디워시 등이 있으며 파라벤, 실리콘, 인공색소 및 합성계면활성제 등 인체유해한 성분을 배제했다고 한다.
한국에서는 수입원인 유니코리아의 자사몰인 유니쇼핑 외 대형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