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슬로우(대표 조재근)가 10대 슈퍼푸드인 강황의 커큐민을 활용한 ‘커큐민워터 스파클링’ 탄산수를 출시했다.
커큐민은 강황의 핵심성분이다. 전 세계 의학계가 인정한 10대 건강식품인 강황의 커큐민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며 혈압을 낮춰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항암효과와 치매예방에 탁월하고 관절염증 및 통증을 완화 시킨다. 또한 숙취해소와 체지방을 분해시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출시된 ‘커큐민워터 스파클링’은 몸에 좋은 커큐민 성분을 독자적으로 개발된 나노기술로 수용화하여 섭취 시 체내 흡수를 최대(약 17배)로 높였으며, 기존 강황의 냄새와 맛 때문에 꺼리던 소비자들을 위해 커큐민 영양성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무취무향으로 더욱 편하고 친숙하게 마실 수 있도록 스파클링(탄산수)으로 출시 된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파클링 음료 특성상 레몬 또는 라임 등의 맛을 첨가시키는데 그치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커큐민 성분을 첨가하여 건강과 웰빙 기능도 갖춰 특별함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식용 타
에슬로우 관계자는 “강황의 커큐민 성분을 누구나 쉽게 탄산음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이 될 것”이라며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PK마켓, W스토어, 판도라 드럭스토어, 마켓컬리 등외 다양한 곳에서 선보여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