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직장인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 “영어 스피킹은 실전처럼”

기사입력 2018-09-10 13:13

영어 스피킹, 취준생은 물론 직장인에게도 필수

취업 문이 점점 좁아짐에 따라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각종 시험성적과 자격증 등 이른바 ‘스펙’을 높이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공부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기업들이 원하는 것은 단순히 이력서에 적힌 몇 줄의 스펙보다 실질적인 능력이다. 때문에 어렵사리 취업 문을 뚫은 직장인들도 스펙에 걸맞은 진짜 실력을 위해 끊임 없이 공부해야만 한다. 퇴근 후에도 승진, 이직 등 다양한 이유로 학원을 찾아 공부에 몰두하는 이들이 많은 이유다.

특히 최근 대기업들은 실질적으로 업무에 활용 가능한 영어 스피킹 능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 이에 따라 취준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영어 스피킹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기업들의 해외 진출 사례가 흔해지다 보니 외국 기업이나 외국인 상사와도 문제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진짜 능력을 갖춘 인재가 더욱 절실해진 까닭이다.

이에 직장인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 센터’가 1:1 비즈니스 영어회화 솔루션 등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영어회화 학습의 표준을 제시해 직장인 및 대학생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18년간 경험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메이븐랭귀지 센터의 체계적인 실무 중심 영어회화 프로그램이 특히 직장인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실무에서 필요한 영어 능력을 기르기 위해 리스닝부터 라이팅까지 영어의 핵심을 꿰뚫는 커리큘럼과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은 물론, 바쁜 직장인들도 효율적으로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전문 강사와 매니저의 일대일 밀착 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때문에 정확한 실력점검과 자신의 레벨에 적합한 학습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실력 향상이 이루어진다.

또한 오랜 개발 끝에 구축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인 스마트 모바일 학습을 계획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시간과 날짜을 선택하여 실시간 수업 예약이 가능하며, 바쁜 일정으로 예약된 수업에 참석하지 못한다면 스카이프(Skype)에서 대체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메이븐랭귀지 관계자는 “어려운 취업 문을 뚫고 나아가 업무 능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인 일대일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영어 스피킹은 운동과 마찬가지로 반복 학습이 가장 중요한데, 이렇게 몸으로

익힌 영어를 실전과 같은 분위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대일 대화가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메이븐랭귀지 센터는 영어 스피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시청점은 을지로입구역 8번 출구, 분당점은 서현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또는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