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 포스터 |
국내 탈모샴푸시장 리딩 브랜드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프로당구협회(PBA)와 스폰서쉽을 체결하고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을 개최합니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은 추석 연휴 주간인 9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5일간 펼쳐집니다.
당초 PBA는 10월에 4차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TS트릴리온의 지원에 힘입어 전 국민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으로 경기 일정을 조정했습니다.
TS샴푸 장기영 대표는 "평소 당구를 즐기는 팬으로서 한국이 주도하는 글로벌 프로투어 PBA의 첫 시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스폰서쉽을 체결했다"며 "추석 연휴 기간인 만큼 이번 ‘TS샴푸PBA-LPBA챔피언십’을 통해 당구가 모든 사람이 보고 즐기는 스포츠로 발전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TS샴푸도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시점이므로, PBA 투어도 세계인이 즐기는 글로벌 대회로 발전해 모두가 상생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은 추석 기간에 열리는 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에 한해 무료입장을 실시합니다. 다만, 관람객은 입장료 대신 1천원 이상의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대회기간 모금된 기부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TS트릴리온은 추석 기간에 가족과 함
대회 마지막 날인 14일(토) 오후에는 당구스포츠의 최대 묘미 중 하나인 '예술구 시범 이벤트 경기'가 진행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