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휴넷이 선보이는 주요 서비스는 ▲무료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 문제&가답안 ▲시험 후기 ▲이의 제기 게시판 등이다.
자동채점 서비스는 휴넷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시험 유형(A형, B형)과 차수(1차, 2차)를 선택한 후 문항에 따라 본인이 제출한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점수를 계산해 준다.
아울러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지 및 가답안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 시험 문제에 대한 문의사항을 남기면 휴넷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분석해 답변을 해줄 예정이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풀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채점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비타민 음료를 증정하고, 시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넷은 에듀테크 기반의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보통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단계별로 공부해야 한다. 이에 반해 휴넷은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간추려 이를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시간이 단축되는 것이 특징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과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한편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는 11월 27일에 큐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