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 로켓 발사 임박…정부 '단계적 대응'
북한이 이르면 오늘 로켓을 발사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 가운데 정부는 비상경계태세에 돌입하면서 단계적 대응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 이 대통령 "대북특사 필요하면 보낼 것"
G20 금융정상회의를 마친 이 대통령은 외신 공동 인터뷰에서 북한이 특사를 받을 준비가 되면 파견하고, 아니면 다른 경로를 통해 대화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 뉴욕서 총기 난사 인질극…13명 사망
미국 뉴욕주의 한 이민센터에서 총기 난사 인질극이 벌어져 최소 13명이 숨졌습니다. 사상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 경찰 "언론사 대표 한 명 소환하겠다"
고 장자연 씨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장 씨에게 성 상납을 받은 의혹이 일고 있는 언론사 대표 가운데 한 명을 소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G20 "경제회생에 1조 달러"…IMF "환영"
G20 정상들이 IMF와 세계은행에 1조 천억 달러를 투입하고 5조 달러를 내년까지 경기부양에 투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IMF는 G20 정상회의 합의가 기대 이상의 성과라며 극찬했습니다.
▶ "500만 달러 존재 퇴임 직후 알아"
문재인 전 수석은 노무현 전 대통령이 퇴임 직후에 조카사위에 5백만 달러가 건네진 사실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 '성접대' 연루 2명 뇌물 혐의 추가
전 청와대 행정관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방송통신위원회 신 모 과장과
▶ 껌에도 석면 원료…손 놓은 식약청
석면이 포함돼 문제가 되고 있는 탈크가 파우더나 화장품뿐 아니라 식품인 껌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건당국은 이에 대해 손을 놓고 있습니다. mbn이 단독 보도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