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잭슨 집에서 수술용 마취제 발견
마이클 잭슨의 사망을 둘러싼 의문이 사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잭슨의 집에서 수술 마취제로 쓰이는 약물이 발견됐습니다.
▶ 여야 오늘 '비정규직법' 비공개 회의
한나라당과 민주당 양당 원내대표가 비정규직법 논란의 접점을 찾기위해 오늘 비공개로 만납니다. 하지만 비정규직법 시행 유예 기간을 놓고 입장이 팽팽히 맞서고 있어 타협점을 찾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 "북, 장거리 미사일 정황 없어"
피터 휴즈 북한 주재 영국 대사는 북한이 장거리 미사일 발사를 준비하고 있다는 증거가 현재로서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 군, 2014년까지 북핵 방호시설 구축
북한의 핵 공격에 대비해 2014년까지 천억 원이 투입돼 핵 전자기펄스 방호 시스템이 구축됩니다. 또 북한 전역을 감시할 수 있는 무인정찰기 '글로벌호크'가 도입됩니다.
▶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본격 조사
탤런트 고 장자연 씨 자살사건의 핵심인물인 소속사 전 대표 김 모 씨가 일본에서 송환됨에 따라 경찰이 수사를 재개했습니다.
▶ 법원 '쌍용차' 강제집행 절차 개시
수원지법 평택지원은 노조에 '점거농성을 풀고 공장을 인도하라'는 계고장 내용을 통보했습니다.
▶ "부동산 과열 땐 대출 기준 강화"
진동수 금융위원장은 "부동산 시장 불안이 우려되면 대출기준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정부가 이처럼 주택담보대출
▶ 항공기 내 고추장 유통기한 지나
항공기 기내 등에서 제공되는 볶음 고추장에 유통기한이 지난 원료가 사용됐습니다.
이들 제품은 단위 농협에서 생산됐으며, 시중 하나로 마트 등으로도 유통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