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폭행 중 살해'…내일 현장검증
김길태는 성폭행 당시 이 양이 소리를 질러 손을 입으로 막으면서 살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김길태가 혐의를 인정함에 따라 내일 현장검증이 실시됩니다.
▶ "납치 당일 살해 추정"…목격자 확보
경찰은 이 양이 납치 당일 성폭행을 당하고, 살해당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경찰은 시신 유기와 관련해 목격자도 확보했습니다.
▶ 검찰, 강성종 의원 소환조사
신흥학원 비자금 의혹을 조사 중이 검찰이 재단 이사장인 강성종 민주당 의원을 오늘 소환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 "한명숙 전 총리에 100만 원 후원금"
곽영욱 전 사장이 한명숙 전 총리에게 2004년 총선 때 후원금 100만 원을 냈다고 변호인이 밝혔습니다. 이번주 공판은 증언들이 대거 출석해 검찰과 변호인이 열띤 공방을 벌이게 됩니다.
▶ 여야 '공천 심사위원회' 진통
여야가 본격적인 지방선거 준비에 나선 가운데 여당은 서울시당 구성이 진통입니다. 민주당은 국민참여경선 확대 문제로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 비 그친후 내일 쌀쌀하고 약한 황사
비는 서해안부터 점차 그치고 있습니다. 내일은 기온이 뚝 떨어져 쌀쌀한 가운데 전국적으로 약한 황사현상이 나타나겠습니다.
▶ 저질 재활용수지, 자동차부품 '둔갑'
국내 자동차의 플라스틱 부품 중 상당수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재활용 수지로 만들어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MBN이 단독 취재했습니다.
▶ 아시아 증시 약세…환율 1,130원대 올라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주요국 증시 모두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다시 1,130원대로 올랐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