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유서근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23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착한 소비(GOOD-BUY)’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섰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은 던롭에서 판매하는 볼 전 제품이다. 소비자가 캠페인 참여 표시인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던롭 볼 제품을 구입하면 던롭은 일정 금액을 기부하게 된다.
↑ 이일하 굿네이버스 회장(좌측 두 번째)와 착한 소비 캠페인 참여 협약식을 맺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홍순성 던롭 대표(좌측 세 번째). 사진=던롭 제공 |
홍순성 던롭 대표는 “기업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과 동시에 고객
한편, 던롭과 전국 200여 특약점이 동참하는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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