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표권향 기자] ‘당구여신’ 차유람이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 개국을 맞아 축하인사를 전한다.
차유람은 16~17일 ‘빌리어즈TV’의 개국기념 행사인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에 캐롬 세계 탑 랭커 1위 쿠드롱 프레드릭과 6위 다니엘 산체스와 함께 트릭샷 이벤트경기 및 팬 사인회를 참여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차유람과 쿠드롱, 산체스 뿐 아니라 국내 남녀 랭킹 1,2위가 총 출동해 첫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국내 남녀 탑 랭커 김경률, 송은주과 ‘당구 꿈나무’ 조명우, 이미래가 참가해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3쿠션 대결을 벌인다.
↑ ‘당구여신’ 차유람이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 개국을 맞아 축하인사를 전한다. 사진=MK스포츠 DB |
이번 행사는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양일간 펼쳐지며, 경기관람 및 사인회 참여는 당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한편 빌리어즈TV는 당구스포츠 스타들의 인터뷰를 들어볼 수 있는 ‘더INTERVIEW 시즌3’의 첫 주인공으로 차유람의 인터뷰를 방송 할 예정이다. 차유람은 ‘더INTERVIEW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이다. 당구전문 채널의 런칭을 축하한다는 뜻을 밝힌 차유람은 시즌3에 첫 번째 출연을 원했다고 한다.
‘더INTERVIEW 시즌3’는 매월 한 명의 당구 선수를 선정해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며 다음달부터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빌리어즈TV는 스포테인먼트 전문채널 'Sports1(스포츠원)'이 ‘Billiards TV(빌리어즈TV)’로 채널명을 변경하고, 2014년 1월 14일부터 국내 외 당구대회의 중계방송뿐 아니라 당구를
현재 빌리어즈TV에서는 세계 톱 랭커들의 경기를 만날 수 있는 ’김치 빌리아드 3쿠션 세계 톱 랭커 초청리그‘와 ’수원컵 전국 포켓볼 당구대회‘, ’제1회 국토정중앙배 전국 당구 선수권대회‘등이 중계되고 있으며 케이블TV, IP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gioia@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