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니 쿠에토-류현진 중계 / 사진=MK스포츠 |
[류현진 중계] 쿠에토의 불꽃 활약…5회까지 3진 10개
'조니 쿠에토' '류현진 중계'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2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2014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 LA다저스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류현진이 3회 위기상황에서 3실점한 가운데 상대선발 쿠에토는 삼진 5개를 잡아 내는등 괴력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류현진은 12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MLB)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했습니다.
류현진은 1회 세 타자를 삼자범퇴시키며 깔끔하게 시작했습니다. 2회에는 연속 2안타를 맞으며 무사1,2루에 몰렸으나 디고든의 호수비에 힘입어 무실점으로 이닝을 종료했습니다.
3회 류현진은 8번타자 코자트를 중견수 뜬공, 9번타자 투수 코에토를 1루수 땅볼로 잡아냈습니다.
그러나 후속타자 해밀턴에게 볼넷을 내준 뒤 도루를 허용해 2사 2루 위기에서 류현진은 프레이저도 볼넷으로 출루시켰습니다.
류현진은 이어 등장한 3번타자 보토에게 좌익선상을 흐르는 2루타를 허용해 2점을 내준뒤 필립스에게도 우전안타를 맞아 1점을 더 내줬습니다.
투수코치가 마운드에 올라 얘기를 나눈 후 내려간 뒤 평정을 찾은 류현진은 5번타자 브루스를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내고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마쳤습니다.
한편 상대선발 쿠에토는 L
류현진 중계와 쿠에토 소식에 누리꾼들은 "류현진 중계 쿠에토, 악 쿠에토 왜 이렇게 잘해" "류현진 중계 쿠에토, 류현진 힘내요" "류현진 중계, 쿠에토 지난 번에 져서 악을 품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