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7일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개최되는 2014 광주 퓨처스 올스타전과 G마켓 홈런레이스의 예매를 14일 오전 11시부터 G마켓티켓(http://ticket.gmarket.co.kr)에서 실시한다.
광주 퓨처스 올스타전의 입장요금은 무료이며, 예매시 장당 2000원의 예치금이 결재되고 현장에서 예매한 티켓으로 교환한 관람객에 한해서 환불될 예정이다. 사전예매를 한 팬들은 입장권 확보와 동시에 원하는 좌석을 미리 고를 수 있다.
예매 후 티켓을 교환한 관람객에 한하여 퓨처스올스타전 종료 후 진행되는 1군 올스타 선수들의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 참여 혜택의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6회말 종료 후에는 49인치 UHD 3D TV 1대와 태블릿 PC 5대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도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선착순 1000명에게 9개 구단 기념구가 주어지며, 7회 말 종료 후 49인치 UHD 3D TV 1대와 태블릿 PC 5대 추첨도 기다리고 있다. 또한 CJ E&M에서 비츠바이닥터드레 studio wireless 헤드폰 1개와 pill 2.0 wireless 스피커 2개, KBO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LG생활건강에서 KIA 타이거
한편 퓨처스 올스타전이 끝난 뒤에는 팬사인회를 통해 1군 올스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선수들이 참여하는 세븐 번트왕과 올스타전의 꽃인 거포들의 대결 ‘G마켓 홈런레이스’ 예선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jcan1231@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