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현진 중계' '류현진 제이크 피비' / 사진=MK스포츠 |
[류현진 중계] 12승 도전 류현진, '다저스 킬러' 제이크 피비와 '맞대결'
'류현진 중계' '류현진 제이크 피비'
'코리안 몬스터' LA 다저스 류현진이 시즌 12승 도전에 나섰습니다.
류현진은 이 시간 현재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AT&T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출격했습니다.
류현진은 1회 세 타자를 공 9개로 깔끔하게 삼자범퇴 처리했습니다. 그레고 블랑코를 2구 만에 1루수 땅볼로 처리한 류현진은 헌터 펜스를 투수 땅볼로, 버스터 포지를 2루수 땅볼로 돌려세우며 상큼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다저스는 26일과 27일 열린 1,2차전에서 잭 그레인키(7이닝 4피안타 무실점)와 클레이턴 커쇼(9이닝 무실점 완봉승)의 쾌투를 앞세워 샌프란시스코에 연승을 거두고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28일 선발로 나서는 류현진이 팀에 시리즈 스윕을 안길 지 주목됩니다. 류현진이 이날 경기서 승리를 거둘 경우 12승으로 내셔널리그 다승 공동 선두에도 오릅니다.
류현진과 선발 맞대결을 펼칠 샌프란시스코 선발은 제이크 피비. 27일 보스턴에서 트레이드로 샌프란
류현진 중계와 제이크 피비에 대해 누리꾼들은 "류현진 중계, 제이크 피비와 맞 붙었네" "류현진 중계, 12승 화이팅~" "류현진 중계, 제이크 피비랑 대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