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 사진=MBN |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탄산음료 사오겠다더니 마사지를?…'충격'
'김연아 남자친구'
'피겨여왕' 김연아의 남자친구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선수자격을 박탈당했습니다.
김원중 병장을 비롯한 국군체육부대 소속 병사 3명은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단에 포함된 선수입니다. 이들은 사고 당일 밤 9시쯤 민간인 코치에게 "탄산음료를 사오겠다"는 허락을 받은 후 숙소에서 약 3km 떨어진 마사지 업소를 이 병장이 운전하는 폭스바겐 차량을 타고 찾아갔습니다.
세 명의 선수는 2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고 숙소로 복귀하던 중 음주운전 및 신호위반한 민간 차량과 충돌했습니다. 세 선수가 출입한 태국 전통 마사지업소는 퇴폐업소는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한 세 명의 선수 모두 음주를 하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고 후 현재 김원중 병장은 민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다음 달 전역을 앞두고 있어 국군수도병원에 입원 후 그 곳에서 전역할 가능성이 큽니다. 나머지 2명의 선수는 선수 자격을 박탈하고 일반병으로 복무토록 할 계획이며, 영창 처분 등의 중징계 가능성도 현존합니다.
이번 사고에 대해 국군체육부대는 마사지업소 출입 및 교통사고 미보고 등 부대 예규 위반을 근거로 김원중 병장과 이모 병장, 이모 상병의 선수자격을 박탈, 일반병으로 복무토록 했습니다.
또한 세 명의 선수의 외출을 허락한 민간인 코치는 상무코치에서 면직됐고, 지휘ㆍ감독 책임이 있는 체육부대 3경기대대장(소령)은 징계위원회에 회부됐습니다.
국방부의 관계자는 "체육부대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