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
↑ '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 / 사진=송가연 SNS |
송가연, 에미 야마모토에 TKO승!…실력+볼륨 다 갖춰 '입이 떡!'
미녀 파이터로 유명한 송가연 선수가 데뷔전에서 일본 선수에게 승리했습니다.
송가연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정확한 스트레이트로 상대의 안면을 가격했습니다. 충격을 받은 에미 야마모토를 넘어뜨린 후 쉬지 않고 주먹을 날렸습니다. 일방적인 공격이 이어지자 심판은 결국 경기를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 '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 / 사진=MBN |
1라운드 2분 30초 만의 파운딩 TKO. 완벽한 승리였습니다.
4년 경력의 야마모토는 경기 전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원정경기의 부담감을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당했습니다.
그동안 송가연은 데뷔전 계체 통과를 위해 6㎏을 감량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날 송가연 데뷔전을 보기 위해 SBS '룸메이트' 멤버인 나나, 조세호, 신성우, 박민우, 홍수현 등이 참석해 송가연을 응원했습니다.
한편 과거 SNS에 올린 송가연의 셀카가 새삼
공개된 사진 속 송가연은 앳되고 청순한 외모이지만 엄청난 볼륨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력과 외모가 모두 출중해 그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 '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 '송가연 TKO승' '송가연 경기영상' '에미 야마모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