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매일방송 사옥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SODA-MBN 여자오픈’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주)매일방송 조현재 대표이사, (주)DFD패션그룹 용준식 부회장, (사)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강춘자 수석부회장, 더스타휴골프앤리조트 최인욱 대표이사가 조인식을 갖고 있다.
계약기간은 2017년까지 3년간이며 올시즌에는 8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총상금 5억 원, 우승상금 1억 원 규모로 열린다.
지난 2012년부터 KLPGA 대회를 개최해 온 MBN은 국내 최초의 보도전문 채널로서 종합편성채널 개국 이후 더욱 폭넓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매일방송 조현재 대표이사는 “KLPGA는 올시즌 역대 최다인 29개 대회를 개최하며 세계 3대 여자 프로골프투어로 자리매김했다. SODA-MBN여자오픈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회로 성장해 한국여자골프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에는 럭셔리 슈즈 브랜드 SODA 등을 보유한 DFD 패션그룹이 대회 후원에 나서 시너지효과를 낼 예정이다.
[매경닷컴 MK스포츠(중구)=정일구 기자 / mironj19@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