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가 사상 최대의 복싱 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통합 타이틀전을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
한국 시간으로 5월 3일 낮 12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이번 빅매치는 국내 온라인 스포츠 중계 서비스 중 오직 다음 스포츠에서만 관람할 수 있다.
경기에 대한 정보는 4월 27일 오픈한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특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생중계를 통해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다음 스포츠 제공 |
메인 경기에 앞서 다음 스포츠는 복싱계 최고의 자리를 다투는 두 선수의 기본 정보부터 전적, 전력을 분석할 수 있고 명장면으로 기록되었던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면 PC와 모바일 전 채널에서 고화질의 HD 생중계로 실감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관전평, 영상, 포토, 뉴스 등 경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권오상 다음스포츠 서비스 총괄은 “전 세계인이 고대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매치는 복싱 역사상 가장 놀라운 순간으로 기억될 세기의 대결이다.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경기 현장을 다음 스포츠를 통해 국내 복싱팬들에게 생중계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