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 폭발에 토트넘 SNS 반응도 후끈…역시 400억의 사나이
손흥민 골이 세계 축구팬들을 환호케 했다.
손흥민은 18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16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예선 1차전 카라바흐FK(아제르바이잔)와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2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의 3-1 승리를 책임졌다.
경기 직후 토트넘은 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 손흥민 골 폭발에 토트넘 SNS 반응도 후끈…역시 400억의 사나이 |
손흥민은 공개된 영상에서 “상대팀이 잘하는 팀은 아니지만 우리팀이 상당히 어려운 경기를 했다”면서 “일단 홈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해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은 이어 “한국의 많은 팬 분들이 아침까지 경기를 시청해 주셨을 텐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그런 응원에 힘입어서 멀티골을 넣을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현지 팬들에 대해서도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멋진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았다. 많은 팬들이 홈 경기장에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빼놓지 않았다.
손흥민은 “앞으로도 계속 이기려 노력하겠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첫
해당 소셜 미디어에는 한글로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여러분이 잠드신 사이 손흥민 선수가 유로파 리그 조별라운드 첫 경기에서 두 골을 몰아치며 홋스퍼의 3-1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손흥민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