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캐나다 토론토) 김재호 특파원] 1차전 경기에서 부상당한 선수들의 희비가 엇갈렸다.
텍사스 레인저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 양 팀은 10일(한국시간)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2차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가장 관심을 모은 것은 전날 부상 선수들의 복귀 여부. 토론토는 상대 선수의 무릎에 머리를 부딪힌 조시 도널드슨과 햄스트링 경련으로 교체된 호세 바티스타가 모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 상대 선수에게 머리를 부딪힌 조시 도널드슨은 선발 명단에 돌아왔다. 사진(캐나다 토론토)=ⓒAFPBBNews = News1 |
토론토는 상대 선발 좌완 콜 하멜스에 대비, 1루수에 저스틴 스목대신 크리스 콜라벨로를 넣은 것이 유일한 변화다.
반면, 텍사스는 전날 허리 부상으로 교체된 아드리안 벨트레가 제외됐다. 벨트레는 1회 슬라이딩 도중 허리를 다쳤고, 다음 타석에서 안타를 친 뒤 부상이 심해지면서 교체됐었다.
벨트레의 빈자리는 전날 교체 투입됐던 핸서 알베르토가 대신한다. 전날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던 미치 모어랜드가 복귀, 프린스 필더와 중심 타선을 이룬다.
양 팀의 2차전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1시 45분에 시작된다.
↑ 슬라이딩 도중 허리를 다친 아드리안 벨트레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사진(캐나다 토론토)=ⓒAFPBBNews = News1 |
텍사스 선발 라인업
1번 델라이노 드쉴즈 – 중견수
2번 추신수 – 우익수
3번 프린스 필더 – 지명타자
4번 미치 모어랜드 – 1루수
5번 엘비스 앤드루스 – 유격수
6번 조시 해밀턴 – 좌익수
7번 루그네드 오도어 – 2루수
8번 크리스 지메네즈 – 포수
9번 핸서 알베르토 – 3루수
투수 콜 하멜스
토론토 선발 라인업
1번 벤 르비에르 – 좌익수
2번 조시 도널드슨 – 3루수
3번
4번 에드윈 엔카르나시온 – 지명타자
5번 트로이 툴로위츠키 – 유격수
6번 크리스 콜라벨로 – 1루수
7번 러셀 마틴 – 포수
8번 케빈 필라 – 중견수
9번 라이언 고인스 – 2루수
투수 마르커스 스트로맨
[greatnemo@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