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 참여가 가능한 대회로 연말까지 4차에 걸쳐 진행하는 골프 토너먼트다.
프로선수들에게는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는 프로선수들과 동반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남자골퍼들에게 의미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것이 JH그룹의 설명이다.
오는 11월에 각 회차 우승자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모아 왕중왕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왕중왕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는 치어스 골프단 소속으로 선정돼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우승을 차지한 이훈희 선수는 지난해 열린 왕중왕전에서 3위를 차지했다.
각 대회 우승자에게는 500만원, 준우승 200만원, 3위 150만원 등 순차적으로 상금을 수여한다. 왕중왕전 우승자는 2017년 KPGA 투어와 아시안투어 Q-SCHOOL 참가경비 등 1000만원 상당이 지원된다. 준우승자와 3위 선수에게도 각각 KPGA 투어와 아시안투어 Q-SCHOOL 참가경비
2차 대회 참가신청은 다음달 24일 오후 6시까지 골든스포츠 홈페이지(www.goldensports.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31-712-7083)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7만원 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